판매 후 지원

부품이 손상된 채로 도착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부품이 손상된 경우 드물지만, 가장 좋은 방법은 888-527-9396 (US/Canada Toll-Free)으로 전화하시거나 [email protected]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입니다. 부품의 손상 사진, 상자의 손상 사진 및 상자 속 부품의 사진을 보내주십시오. 최대한 빠르게 요청에 응답하겠습니다. 이러한 사진을 요청하는 이유는 손상이 발생한 원인과 방법을 평가하여 프로세스를 개선하고, 필요한 경우 배송 업체로부터 비용을 회수하기 위함입니다.

부품이 누락되었습니다 -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먼저, 부품이 포장재에 숨겨져 있거나 상자의 바닥 플랩 아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그런 다음, [email protected]으로 즉시 연락하여 판매 번호를 언급하고 상황을 간략히 설명해 주십시오.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.

받은 부품이 원하는 것과 다릅니다 -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부품이 원하는 것과 다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다음과 같은 경우가 포함됩니다:

잘못된 부품 주문 –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하면 차량 식별 번호(VIN)를 확인하여 부품이 적합한지 확인합니다.
창고에서 잘못 선택된 부품 – 우리의 프로세스가 정확한 부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지만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제조업체가 제품을 잘못 표기하여 맞다고 생각했지만 맞지 않는 경우

[email protected]으로 즉시 연락하여 판매 번호를 언급하고 상황을 간략히 설명해 주십시오. 시나리오 2와 3에서는 문제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이를 통해 원래의 오류를 반복하지 않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이와 관련하여 부품, 제조업체 부품 레이블 및 Scuderia 부품 레이블의 사진을 요청할 것입니다.

부품을 받았지만 송장(계산서)을 받지 못했습니다.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?

[email protected]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. 또는 계정을 생성하면 송장을 확인하고 주문의 최신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.

Scuderia Car Parts는 반품을 받나요?

이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. 예를 들어:

반품 사유는 무엇인가요?

재고가 있는 품목인가요, 아니면 특별 주문 품목인가요?

반품을 수락하는 경우, 반품의 상황에 따라 처리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당사의 판매 팀이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경우, 부품을 당사 비용으로 반품하도록 조정할 것입니다. 부품은 원래 포장 상태로 반품되어야 하며, 재판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?

우리는 특정 상황에서만 취소를 수락합니다. 특정 트림 옵션과 같이 특별히 주문된 부품은 일반적으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. 다른 상황에서는 취소가 처리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부품이 이미 포장되어 운송업체의 수거를 기다리고 있는 경우, 이를 중지할 수 없으며, 반품 배송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주문한 후에 부품을 추가할 수 있나요?

부품을 가능한 한 빨리 포장하고 발송하려고 합니다. 이 프로세스가 시작된 경우, 주문에 부품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. 주문이 이미 완료된 경우, 일반적으로 추가 부품을 추가할 수 없으며, 배송 비용은 원래 주문된 항목에 따라 계산되며 지불이 완료되었습니다. 따라서 주문 전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포함하도록 하십시오.

처리 수수료가 왜 부과되나요?

부품 반품을 동의하지만 우리가 잘못이 아닌 경우, 일반적으로 처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. 이 수수료는 운송 비용 외에 부품을 수령, 확인 및 재고로 넣는 창고 비용과 반품 및 크레딧을 준비하는 사무 행정 비용을 포함합니다.

부품이 불량한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[email protected]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. 초기 설치에서 결함이 발견된 경우, 차량에 적합하지 않은 부품 때문인지 확인하기 위해 VIN이 필요합니다. 결함 증거를 요구하여 공급업체에 청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결함 정보를 공급업체에 전달하기 위해 간단한 양식을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.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와 같은 일부 부품은 보증되지 않으며, 대부분의 문제는 설치 중 또는 운전 방식에 의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

제조업체로부터 날짜를 기다리고 있다고 들었습니다. 이게 무슨 뜻인가요?

이는 즉시 재고가 없는 부품을 주문한 경우에 발생합니다. 주문을 완료하려면 먼저 제조업체에 부품을 주문해야 합니다. 이 상태는 주문을 했으며 제조업체에서 배송 날짜를 제공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. 가능한 한 빨리 이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하지만, 때로는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제조업체에게 날짜를 요청하는 작업은 매일 진행됩니다.

주문이 "백오더(재주문)" 상태라고 들었습니다. 이게 무슨 뜻인가요?

"백오더"는 제조업체가 해당 부품의 재고가 없으며 예상 배송 날짜를 제공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. 이는 여러분과 우리 모두에게 매우 불만족스러운 상황입니다. 불행히도 제조업체는 종종 재고가 부족하며(부품이 전 세계적으로 어떤 판매자에게도 없을 수 있음) 이 주문이 잊혀지지 않도록 매주 업데이트를 요청합니다. 이 상황은 며칠 또는 몇 주, 때로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. 이는 공급망 중단이나 제조업체가 여러 주문을 받은 후 공급업체에 주문을 기다리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상태의 부품이 있을 경우 최소한 한 달에 한 번 업데이트를 보내드리겠습니다.

Scuderia Car Parts는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나요?

금융은 튜닝 제품을 구매하고 영국에 거주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.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연락 주십시오.